반응형

 

 

어제 첫 방송된 jtbc 새예능 프로그램인 효리네민박 보셨나요? 첫방 하기전부터 포탈에서 하도 기사를 많이 내길래 첫방을 언제하는지 자연스레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것이 세뇌의 힘인가~ㅋ 암튼 6월 마지막 주말인 어제 8시 50분에 하던데 두 부부의 케미가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아보여서 앞으로도 본방사수 예정이고 완전 팬됐어요 !!!

 

 

가장 좋았던 점은~그동안 마음속에 내제되어 있던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들이 조금은 사그라 들 정도로 이상적인 부부의 실생활을 엿본 것 같았어요. 지난번에 구혜선, 안재현 부부처럼 신혼일기 컨셉이 아닌 이효리씨가 실제 거주지를 민박집 컨셉으로 꾸며 나오는 방송이지만 신혼일기 못지 않게 결혼 장려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효리상순 부부의 호흡이 천생연분이라는 말이 생각 날 정도로 최고였어요 ^^

 

사진출처 - 효리네민박(jtbc)

효리네 고양이 미미~안녕 !

 

그동안 이효리는 섹시퀸 이미지를 버리고 결혼과 동시에 제주도에서 소박한 삶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처음에 제주도 생활을 블로그로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실제로 살고 있는 집이 노출이 되면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블로그도 접고 집도 이사를 했다고 알고 있었어요~근데, 방송 보니까 이사는 안가고 계속 살았다고 하네요 ^^

 

 

이번에 방송보니까 제주도에서도 구석진 외진곳에 위치하고 있었고 출입문으로부터 한참을 들어가야 집으로 들어갈 수 있는 구조라서 전처럼 초인종 누르고 도망간다건가 하는 외부인들로부터의 피해는 전혀 없겠더라구요~근데 방송에 나가면 집이 공개가 되니까 이런 부분에 대해 또다시 고민하게 될듯해요. 아마 방송 보신 분들은 공감하실테죠? ㅎㅎ

 

이 부부가 사는법 한번 보실래요?

 

함께 따뜻한 차를 마시는 것

요가로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것

매일 함께 산책을 하고

같이 노을을 감상하는 것

 

 

효리네 민박 촬영지가 제주도인데요, 사실 그동안 제주도는 제대로 여행으로 가본적이 없어서 항상 마음속에 꿈꾸고 있는 여행지 0순위 랍니다 ! 이번 방송 보면서 제주여행을 본격적으로 알아보고 있고 곧 , 조만간 혼자 떠나지 않을까 싶네요 ~^^

 

 

 

결론은, jtbc는 예능하나는 참 잘 만드는 것 같아요. 효리네민박과 같은날 방송된 비긴 어게인도 최고였습니다 !! 다음주는 민박집 직원으로 일하게 된 아이유도 나온다고 하니 더욱 더 기대됩니다 ~참고로, 효리네 민박 방송시간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50분에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