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 본격 힐링 프로그램, jtbc 비긴어게인이 이제 3회차 방송이 방영이 됐는데요~주말 예능 프로그램 순위도 11위나 상승을 했고 반응이 지난주보다 훨씬 더 좋은것 같네요~일단, 출연진이 고퀄리티다 보니 인기가 좋을 수밖에 없을 듯요^^ 비긴어게인은 우리나라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인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 이 세 사람이 유럽에서 버스킹을 하는 광경을 담았는데요 외국인들의 반응이 어떨지 상당히 궁금했는데 어제 아일랜드의 작은 펍에서 노래했을때 반응은 기대 이상이었죠 !

 

 

비긴어스는 버스킹 중 급작스럽게

지어낸 밴드이름.

Begin us

 

 

어제 방송된 3회에서는 더블린 일정을 마치고

골웨이에서의 버스킹이 시작되었습니다 !!

골웨이는 아일랜드의 작은 항구도시로

유럽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볼 수 있더라구요~^^

 

비긴어스의 첫번째 버스킹~

 

 

여기가 첫 버스킹 장소 !!

하필 날씨가 안 도와줘서 ㅠㅠ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악보가 다 날라가고

분위기가 버스킹 하기에 적당한 장소는

아닌 것 같은 느낌? ㅎㅎ

 

 

계속 비가 내려 어쩔 수 없이

작은 펍에서 공연을 시작해보기로 했는데요

시끌벅쩍한 공간이라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을까 비긴어스의 고민이 많았는데요

그 어려운걸 결국 해내고 맙니다 !!

 

 

윤도현씨가 사람들 주목시킬때

완전 멋있었습니다 ~!!

다소 긴장한 이소라씨를 배려하기 위한

행동이기도 한데요

정말 짱 멋있었다는 ^^

 

 

노래가 끝난 후 사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앵콜이 나올 정도로 반응은 최고였고

세 사람과 노홍철은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한채 다음 장소로 이동~

 

 

 

펍공연 마치고 들어간 카페에서

홍철은 데이비드 베컴을 닮았다는

최고의 찬사를 듣게 되는데,,,ㅎㅎ

근데 난 왜 자꾸 웃음이 나오는지,,ㅋ

 

 

야망있는 남자~유희열의 단독 욕심은 하늘을 찌르고

결국 새로 구입한 아코디언을 메고

나훈아의 고향역을 연주하는데,,,

카메라는 관심이 없었다...ㅋㅋ

결국 그는 한마디 내뱉고 마는데..

"야! 아무도 나를 안 찍잖아

너네만 찍잖아 !"

ㅋㅋㅋㅋㅋㅋㅋ

 

아놔~이 남자 갖고 싶다 !!!!! ㅋㅋ

모든걸 다 갖췄어 ~

감.성.변.태

유.희.열

다음주에 또 만나요~

 

 

 

반응형
Posted by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