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좋은날??

2017. 6. 15. 21:47 from 일상
반응형

 

 

요며칠 믿기 어려울만큼 좋은일들이 많이 생겼었는데 왠일인지 마음한구석에서는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 아니나 다를까 결국 일이 터지고 말았다. 블로그를 가끔 일기장으로 활용하기도 하는데 여기에 적기도 싫을만큼 우울한 날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바로 이 밑창이 떨어지는 순간, 이 모든 사건의 암시가 시작된게 아닌가 싶다. 일년동안 신발장안에 있다가 밖에 나와서 신발이 놀랐는지 저렀게 입을 쫙 벌리고 있다. 출근길 이른시간이라 신발가게는 문을 연 곳도 없고 임시방편으로 편의점에서 강력본드를 구입해 떨어진 신발밑창을 붙였다. 그런데, 그.런.데 !!!! 다른 한쪽도 똑같이 떨어지고 말았다. 화장실도 최대한 안가고 오전시간을 잘 넘겼고 그 다음 점심을 먹었는데 글쎄 구내식당을 나오자마자 또 느낌이 이상하다...더이상 본드로도 해결이 어려운 지경이 벌어지고 만 것이다.

 

 

 

다시 편의점으로 가서 삼선 슬리퍼를 구입해 갈아신고 신발은 휴지통으로 직행~아무튼, 이러고 지하철도 타고 버스도 타고 집까지 무사히 도착을 하긴 했는데...휴..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각하진 않았겠지. 우째 삼일동안 뭔가 너무 잘 풀린다 싶더니만 신발밑창이 떨어지면서 나의 행운은 유효기간이 다된 모양이다. 정말 너무 우울한 6월이다. 나의 행운을 돌려줘~제발~~

 

 

 

 

반응형
Posted by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