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근처에 노브랜드 매장이 생겨서 물건 좀 살펴볼 겸 가봤는데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고 코스트코처럼 대량으로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싱글족들도 편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소량 포장 된 제품이 꽤 있었다. 마지막에 계산대에서 이마트 포인트 적립 할건지 묻길래.. 나중에 찾아보니 노브랜드는 이마트 계열이고 이마트자체브랜드로 만든 매장이었다.

 

 

블로그에 올라온 인기과자가 있어서 몇가지를 사봤는데 역시 개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다. 참깨스틱, 인절미과자, 자색고구마칩 등을 구입했고 이 중에서 가장 맛있는 과자는 인절미 ㅎㅎ 참깨스틱도 양도 많고 맛나다. 가장 별로였던 건 고구마칩...

 

 

 

아,,그리고 버터쿠키도 인기과자입니다 !!

상자를 열어보니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나눠먹기 좋아요 ^^

암튼, 노브랜드는 가격대비 양이 많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매장 풍경은 아래사진을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희동네가 경기도 파주 와동점인데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매장 전체 크기는 작은편인데 있을건 다 있어서 요즘 자주 가게 되네요. 서울에도 매장이 여러군데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니까 집근처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가성비 굿인 제품들 만나보세요 ! 노브랜드 직원은 아닙니다. ㅋㅋ

 

과자코너

 

라면도 있어요 !

포장을 보니 안성탕면과 흡사하쥬~~? ㅋㅋ

5개에 1,980원이면 개당 396원꼴

무지 싸쥬~~~?ㅋ

 

 

 

냉동식품도 다양하게 있구요

핫도그가 사고 싶었으나 검증이 안된 관계로 패스~

 

 

물티슈가격도 참 착하답니다

개당 천원도 안되요.

 

더운 여름이 쉬원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눈이 번쩍 하쥬~~ㅋㅋ

수입맥주, 일본사케 등등 주류종류도 다양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메뉴랑 겹치네요

새우볶음밥, 매콤낙지 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리얼핫도그 등등 파네요~

 

 

 

 

 

요즘 살충제 논란으로 문제시 되고 있는 계란. ㅠ.ㅠ

AI 파문으로 계란가격이 올라서 한동안 안 먹다가 한판에 6천원대 정로도 저렴하길래 최근에 사와서 거의 다 먹어가는데 이게 무슨 일인지...하~

그나마 다행인건 이번에 제가 구입한 계란은 09 계성이라서 살충제 검출되지는 않았지만 그전처럼 편하게 계란요리를 하게 되지는 않습니다.

 

 

노브랜드에서는 30구 짜리 계란 한판에 6,98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일반마트에서는 15구 짜리가 5천원 정도 하는 곳도 있는데...

하지만 저렴해봤자 안심하고 먹을 수도 없는 요즘이니 가격이 저렴해도 당분간은 먹지 않을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추천하는 제품은 떡볶이 !!

 

 

2인분 들어 있고

기대없이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서 놀랐네요

 

 

주말에 아점으로 먹고 넘 맛있어서 저녁에도 ..ㅎㅎ

 

 

라면까지 넣고 라뽁이로 만들어봤어요

 

여기까지 노브랜드에서 구입해 본 제품들에 대한 상세후기였고요. 최근에 가서 자주 구매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단호박입니다. 제주산 단호박인데 크기는 조금 작지만 맛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서 자주 사다 쪄서 먹고 있어요. 만족도 200% 랍니다 !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라면서 어른들의 입을 통해 싼게 비지떡이다~라는 말을 한번쯤은 들어봤을 텐데요, 그래서인지 어떤 물건을 구입할 때 인지도나 브랜드의 가치를 우선으로 생각하게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 회사를 만들고 브랜드를 홍보하고 알리는 데에는 상당한 비용이 발생이 되는데 노브랜드는 이러한 부가비용을 줄이고 저렴한 상품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회사라하고, 동종업계보다 무려 67% 낮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처음에 런칭할때는 변기시트, 와이퍼, 건전지 등 전체 9개의 상품으로 시작을 했는데 한달만에 어머어마한 매출을 올리며 급부상 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 노브랜드 상품에 만족하고 있으며 앞으로 화장품이나 세제종류도 사용을 해볼 생각이에요 ^^

 

 

NO Brand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6월 30일에 오픈했는데 저희집에서 위치도 가깝고 물건도 많아서 매장 오픈한 거에 대해서 대만족입니다. 사실 이 자리가 몇년동안 비어 있었고 어떤 가게가 들어올지 오가며 항상 관심을 두고 있었거든요..ㅎㅎ 다행히 저에게 필요한 마트가 생겨서 참으로 다행입니다. 앞으도도 착한가격 유지해 주시고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