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사용중인 스마트폰 약정기간이 지난달에 종료되면서 요금제를 변경하려고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살펴봤더니 정말 다양한 요금제가 있더군요. 24개월 동안은 52요금제를 강제적으로 사용을 했었구요~데이터는 부족할 때도 있고 남을 때도 있고 그때그때 달랐어요. 최근 두달동안 2만원 이상 초과요금이 부과되어 완전 속상합니다. 데이터가 남는달에는 1기가 이상 남는데 이월이 안되니,,이거야 원.

 

 

암튼, 이번에 족쇄에서 벗어나자마자 LTE 선택형 요금제로 변경을 했는데요. 음성, 데이터 선택이 가능한데 이번에 LG에서 데이터 두배쿠폰을 받은게 있어서 최소한의 요금제로 바꾸어봤습니다. 통화는 100분 + 데이터 1GA =28,600원으로 완전 저렴하네요. 문자는 기본 100건부터라서 포함을 안 시켰고 그냥 건건이 쓸일이 발생하면 사용을 할 생각이에요~ 솔직히 한달에 단 한건도 안쓰는 달도 있고 가끔 라디오 듣다가 사연 보내는 게 전부거든요~LTE선택형요금제는 2017년 3월에 출시가 되었고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음성, 데이터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음성 데이터 선택에 따른 월정액(통합형)요금제(부가세 포함)

 

일단, 앞으로 4개월 동안은 현재 요금제를 사용해 볼 생각이고 데이터 두배 쿠폰을 소진하고 나면 좀더 절약가능한 요금제가 있는지 알아보아야겠습니다.LG유플러스에는 연령별로 사용스타일별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요금제 변경하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6,500원~37,400원

 

 

 

이번에 궁금했던 점이 있었는데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하면서 물어본다는 걸 깜박했는데요,

망내, 망외 음성 통화가 다르더라구요. 네이버 지식인에 물어보니 바로 해결이 되었답니다. ㅎㅎ 망내는 같은 통신사, 망외는 타통신사와의 통화를 말한다고 합니다. 어쨌거나 통화자체를 별로 안하니 상관없을 것 같네요~

 

 

요금제 종류가 너무 많은데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감이 안 오신 분들, 선택장애 있는 분들..ㅋㅋ 요금제 찾기를 이용해보세요 ! 알아서 찾아줍니다 ~~

여튼, 이번에 1년 재약정 하면 통신요금20% 할인 해준다고 해서 다시 약정을 하긴 했는데 잘한 짓인지 모르겠습니다. 당분간 통신사 옮길 일도, 휴대폰 바꿀일도 없을 것 같다는 판단하에 선택한 일인데 사람일은 모르는 것이니. 그래서 결론은 다시 족쇄 1년이 시작되었다..앞으로 일년 동안 고장 없이 잘 사용하길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