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양의 후예가 끝나고나니까 수,목에 볼만한게 없네요. 이번주까지는 스페셜을 방송해주니 좋았는데,,,참, 오늘은 메이킹과 에필로그를 담은 스페셜을 또 한다고 하니까 즐거운 금요일이 될 것 같아요^^ 드라마가 끝나도 한동안은 태후앓이 하는 분들,많을것 같아요, 저처럼 말이에요~ 어제 뉴스룸보니까 드라마에서 나온 우르크촬영장인 강원도 태백셋트장을 다시 짓는다는 기사를 봤어요. 드라마가 이렇게 잘될줄 전혀 몰랐었나봅니다.ㅎㅎ

 

 

 

 

 

태양의 후예에서 나온 가방, 요즘 에코백이 인기잖아요 ^^

 

 

태후에서 송중기, 송혜교,진구, 김지원 커플의 인기만큼 현재 유행하고 있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극중에서 송혜교가 하고 나온 악세사리 !! 유시진대위가 선물한 태양 모양의 목걸이~생각나시나요? 솔직히 보면서 이쁘다라는 생각은 별로 하지 않았었는데 여주인공이 착용했다는 이유만으로도 인기인것 같아요. 그리고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제이에스티나였어요 !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

명대사가 정말 많지만

지금 가장 생각나는 말.

 

 

 

 

송혜교씨가 예전 제이에스티나 모델이었잖아요~

알고보니까, 태후에서 하고 나온 귀걸이 전부 제이에스티나 제품이네요 ^^

태양목걸이 뿐만 아니라 귀걸이, 에코백도 제이에스티나꺼에요

 

 

 

 

 

 

 

오로라 헬리오 네크리스

 

 

 

 

 

구원커플 만나러 가기전에

유대위가 강선생에게 선물한 태양 목걸이~~

자세히보니 완전 이쁘지 말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귀걸이가 더 이쁘지 말입니당.

태양의후예 마지막회에서 그리스 섬에서 키스장면 나올때 착용했었어요 ^^

 

별똥별 떨어질때~소원빌었어요?

이남자가 키스하게 해주세요~

 

 

 

 

 

 

태양광선이 뻗어나가는 형상으로 디자인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

별모양 같기도 하고 큐빅이 중간중간 박혀있네요

 

 

 

 

 

 

 

 

트럭에서 유대위에게 고백하는 장면에서 착용한

프로필로 헬리오 이어링

 

 

 

 삼각 메탈의 모던한 스타일의 귀걸이

 

 

 

 

 

 

강모연귀걸이

 

 

 

 

 

그리스 신화속 "태양의 신" 헬리오스 (helios) 귀걸이

 

 

 

 

귀걸이 가격대는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하나쯤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 송혜교가 드라마에서 하고나온 악세사리는 항상 이슈가 되는 것 같아요. 립스틱도 그렇고,,, 그래서 이번 태후의 최대 수혜자는 제이에스티나라는 말이 나오나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