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주에는 신세계와 롯데아울렛 두군데가 있는데요, 개인 성향에 따라 주로 가는 곳이 정해지는데 신세계는 쇼핑하기에 동선이 편한 구조라서 간다는 분들이 있는 반면 롯데 같은 경우에는 건물이 A블럭, b블록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불편하다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 그 이유는 집에서 더 가깝기도 하고 좋아하는 브랜드가 많아서입니다 ~

 

 

지난주말에도 겨울옷 장만할 겸 쇼핑하러 갔었는데요, 항상 갈때마다 들르는 매장이 아디다스랑 나이키매장입니다.ㅎㅎ 그런데 아디다스는 정말 살것도 없고 나이키는 이번에는 안 갔습니다. 왜냐하면 아까도 말씀드렸던것처럼 블록마다 쇼핑구역이 나누어져 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두건물만 돌고 살거 사고 금방 왔네요. 아울렛 간 이래 최단 기간에 쇼핑을 마치고 온날이었어요

 

 

 

 

토요일이고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조금은 한산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쇼핑하기에는 더 좋았지만요 ^^

 

 

실제로봐야 더 예쁜 크리스마크 트리 !!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ㅋ

 

 

오늘 쇼핑한 옷들 보여드릴게요~

 

플라스틱 아일랜드 니트

4만원대~

나이가 들면서 튀는 옷보다는 평범한 디자인의 옷을 구입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다. 불편함 보다는 편안함을 추구하게 된다. 청바지나 올스커트.. 어디에도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구입 결정~

 

 

노스페이스 여성경량패딩

사이즈는 85

90사이즈 사고 싶었지만 전 사이즈 품절이라서

어쩔 수 없이 85로 사옴.

19만원 -> 세일해서 12만원대~

 

 

한동안 블랙색상은 기피했었는데 요즘은 다시 기본색상 위주로 사게 된다. 등산갈때 입을 목적으로 구입한 패딩이고 등산할때는 얇은 옷을 여러벌 겹처 입는게 편리하기에 구스패딩보다는 경량으로 구입. 모자도 탈부착 가능해서 좋다. 노스페이스 매장은 갈때마다 하나씩 사게 되서 이번에는 아예 안갈려고 했는데 이렇게 또 사가지고 왔다는. ㅋㅋ 작년에도 자켓 두개나 사고 또 사다니..그래도 이번꺼는 여러모로 무난하기 때문에 오래 입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올겨울 큰맘먹고 구입한 패딩 !!

온앤온꺼고

49만원대-> 할인해서

가격은 29만원대로 구입~!!

 

색상은 짙은 카키색인데 사진에는 블랙처럼 나왔다. 해마다 패딩을 구입했던 것 같은데 좀 튀는 디자인이나 색상을 구입하다보니 오래 입지 못해서 이번에는 무난한 옷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고 오래 입을 생각으로 가격도 지금까지 샀던 것 보다는 금액이 좀 된다.

 

마늘빵으로 유명한 류재은베이커리

개인적 취향으로 마늘빵 보다는 찰떡빵이 더 맛나다. ㅋㅋ

지난번에 갓 나온 이 빵을 먹고 너무 맛있길래 갑자기 생각나서 류재은가서 점심이나 먹으려고 했더니 매장안에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자리가 하나도 없었다는...

어쩔수 없이 빵만 사가지고 나왔다.

 

 

 

점심시간 쯤 아울렛에 도착을 해서 식사할 곳을 찾다보니 마땅한 곳이 없었다. 예전에 푸드코드가 있을때는 편하게 메뉴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이제는 개별 식당으로 다 바뀌어서 혼자 밥 먹기가 마땅치가 않다. 요즘 혼밥이 늘어나는 시대인데 대체 왜,,,바꾼거지. 그래서 할 수 없이 크리스피 도너츠에서 커피랑 도넛으로 한끼 해결~

 

 

 

 

12월 크리스마스에 맞게 화려하게 꾸며 놓았네요~

아이들 하고 주말 나들이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와트만미니트레인

롯데 아울렛은 블럭별로 건물이 따로 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과 쇼핑을 오신 분들이라면 미니트레인을 이용하면 조금 더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놀이기구 타는 느낌으로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파주 출판단지와는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신김에 출판단지쪽에 유명한 지혜의 숲이나 북카페, 출판사 거리를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주에 갈만한 여행지가 여러군데 있는데요, 헤이리마을과 프로방스 그리고 신세계 아울렛이 가가운 거리에 있어서 이 세군데를 한꺼번에 가는게 편하고 롯데 아울렛과 출판단지는 다른 방향이니 참고하세요 !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은 주말,주중 동일하게 10:30 ~21: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도 갈 수 있는데요 서울에서 출발한다면 합정역 1번 출구로 나가서 2200번이나 200번 버스를 이용하면 편하게 아울렛 앞까지 갈 수 있어요~

지난주 금요일에는 일산 백석역근처로 쇼핑을 갔는데 절말 살게 없어서 그냥 왔었거든요. 차라리 롯데 아울렛으로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가 백석 벨라시타 보세옷보다 아울렛이 더 저렴하고 품질도 좋네요. 당분간 쇼핑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할것 같아요 ^^

 

그리고 지금 롯데아울렛에서는

평창 스니커즈 사전 예약중이라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예약 고고~

 

 

 

 

 

 

 

 

반응형
Posted by ⓒ_ :